전소미, 헨리와 함께한 ‘2020 배럴 프렌즈’ 화보 공개 “완벽 케미”
전소미, 헨리와 함께한 ‘2020 배럴 프렌즈’ 화보 공개 “완벽 케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최동민 기자] 가수 전소미가 배럴 다운 감성을 담은 2020 F/W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스포츠 브랜드 배럴은 2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전소미와 헨리과 함께한 2020 F/W 컬렉션 화보를 공개해 화제에 올랐다.

공개된 사진 속 전소미는 후드, 맨투맨, 트랙슈트 등 라이프스타일 웨어를 입고 다양한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전소미는 통통 튀는 ‘비타솜’ 에너지를 발산하며 배럴만의 독보적인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 ‘Z세대 대표 아이콘’의 진면모를 보여줬다.

전소미는 7월 22일 두 번째 싱글 ‘What You Waiting For’를 발매, 직접 작사와 작곡 등 앨범 제작 전반에 적극 참여하며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담아낸 음악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매료시켰다. 특히 발매 당일 전 세계 9개 지역 아이튠즈 K-POP 차트 5위권 안에 이름을 올리는 것은 물론, 뮤직비디오 조회 수는 공개 2일 만에 천만 뷰를 돌파했다.

뿐만 아니라 ‘What You Waiting For’으로 데뷔 1년 만에 음악방송 1위라는 기록까지 달성하면서 명실공히 ‘대세 아티스트’임을 입증했다.

한편, 전소미는 두 번째 싱글 ‘What You Waiting For’ 활동을 마치고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제공 = 배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