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스타, 이은상과의 '특별한 시간' 마련…'영상통화 이벤트' 개최
메이크스타, 이은상과의 '특별한 시간' 마련…'영상통화 이벤트'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최동민 기자]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가 이은상과의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

15일 메이크스타에 따르면 이은상의 첫 싱글 'Beautiful Scar' 발매를 기념해 오픈한 영상 통화 이벤트 프로젝트가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성원을 받고 있다. 해당 프로젝트는 오는 1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메이크스타는 이번 이벤트 프로젝트 페이지에서 이은상의 신보 'Beautiful Scar'를 구매하는 팬들을 대상으로 50명을 추첨, 이은상과 일대일 영상통화를 통해 새로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영상통화 이벤트에 참여한 팬들에게는 메이크스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미공개 포토카드가 구매자 전원에게 주어질 예정. 이와 같은 선물에 벌써부터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이 이어지고 있다는 귀띔이다.

이뿐만이 아니다. 메이크스타의 '스페셜 랜덤 기프트'가 마련된 것. 영상통화 당첨자 중 15명에게 이은상이 직접 사인한 폴라로이드 사진을 랜덤으로 증정하며, 이와 함께 응모 기간 내 홍보 이벤트에 참여한 다섯 명에게도 사인한 폴라로이드 사진을 선물한다.

지난달 31일 정식 발매한 'Beautiful Scar'는 비록 아픈 상처와 흉터일지라도 그것을 더 성숙해지기 위한 아름다운 계기로 만들겠다는 이은상의 의지를 담은 작품. 특히 동명의 타이틀곡을 통해 브랜뉴뮤직의 선배 AB6IX 박우진과의 완벽한 호흡을 보여주며 사랑 받고 있다.

한편 메이크스타는 세계 최초로 전 세계 200여 국가의 팬들과 한류 스타를 연결해 글로벌 팬들에게 더 가까이 우리의 한류 콘텐츠를 소개하고 공유하는 플랫폼이다.

[사진 제공 = 메이크스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