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금지된 사랑 안성훈, ‘전부 너였다-연’으로 폭발적인 가창력 자랑 ‘명품 중저음’
‘복면가왕’ 금지된 사랑 안성훈, ‘전부 너였다-연’으로 폭발적인 가창력 자랑 ‘명품 중저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출처 : MBC ‘복면가왕’ 캡처
사진 출처 : MBC ‘복면가왕’ 캡처

[루나글로벌스타 황선일 에디터] ‘복면가왕’ 금지된 사랑의 정체는 가수 안성훈이었다.

지난 13일 오후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선 136대 가왕에 도전하는 복면가수들의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금지된 사랑은 노을의 ‘전부 너였다’로 무대를 꾸몄고, 허스키한 보이스로 담담하게 라이브를 이어가며 보는 이들의 감성을 제대로 자극했다.

특히 금지된 사랑은 세상에서 둘도 없는 개인기로 안일권에게 도전장을 던지며 두 손가락으로 팔굽혀펴기를 시작, 노래할 때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유쾌함까지 선물했다.

한승우를 꺾고 3라운드에 오른 금지된 사랑은 빅마마의 ‘연’으로 첫 소절부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는가 하면, 풍부한 성량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패널들을 압도하는 것에 성공했다.

숨은그림찾기와의 대결에서 1표 차로 탈락해 복면을 벗은 안성훈은 “발라드를 이렇게 큰 무대에서 처음 해본다. 너무 걱정이 많았는데 발라드 가수라고 해주시니까 준비한 보람이 컸다”며 아쉬운 소감도 전했다. 

‘복면가왕’ 출연 이후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한 안성훈은 현재 다양한 채널에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