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토피아’ 세 번째 주인공 카이X태용X텐, 범접불가 비주얼 끝판왕!
‘M토피아’ 세 번째 주인공 카이X태용X텐, 범접불가 비주얼 끝판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황선일 에디터] 오는 23일 첫 공개되는 SuperM(슈퍼엠)의 첫 단독 여행 리얼리티 ‘M토피아’의 세 번째 이미지 티저가 공개됐다. 8등신 모델 비율로 완벽한 슈트핏을 뽐내는 카이, 특급 요리사로 변신해 ‘요섹남’ 매력을 발산하는 태용, 파도 위 자유자재로 멋지게 서핑을 타는 ‘만능 재주꾼’ 텐의 모습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사진제공=SM C&C STUDIO A
사진제공=SM C&C STUDIO A

wavve의 오리지널 웹 예능 SuperM의 ‘M토피아’(공동제작 SM C&C STUDIO A-wavve,기획 김지선, 연출 조현정)는 ‘K-POP 어벤져스’ SuperM(백현,태민, 카이, 태용, 마크, 루카스, 텐)이 원하는 모든 것이 준비된 SuperM만의 유토피아 ‘M토피아’에서 먹고 즐기고 힐링하는 일곱 멤버의 특별한 휴가 여행기를 담는다.

지난 1일, 첫 정규 앨범 ‘Super One’(슈퍼 원)의 신곡 ‘호랑이(Tiger Inside)’를 발매하고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킨 ‘K-POP 어벤져스’ SuperM(슈퍼엠)의 첫 단독 여행 리얼리티 ‘M토피아’의 세 번째 이미지 티저가 공개되어 기대감을 최대치로 끌어올린다.

오는 23일 ‘M토피아’의 첫 공개를 앞두고 태민과 루카스의 이미지 티저가 첫 번째로 공개되었고, 두 번째로 백현과 마크가 공개됐다. 이어서 대미를 장식할 세 번째 이미지 티저의 주인공은 카이, 태용, 텐이다.

8등신 비율로 슈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우월한 모델핏을 자랑하는 카이, 능숙한 솜씨로 요리에 집중하며 ‘요섹남’ 면모를 뽐내는 태용, 파도 위에서 수준급 서핑 실력으로 여유를 만끽하는 텐의 멋진 모습이 시선을 압도한다.

또한 시종일관 끊이지 않는 멤버들의 웃는 얼굴을 통해 화기애애한 현장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멤버들끼리 서로 장난치며 즐거워하는 모습과 함박웃음이 시청자에게도 힐링을 선사한다.

‘M토피아’의 서막을 알리는 대망의 메인티저는 오는 11일(금)에 공개된다. SuperM 멤버들의 빛나는 비주얼뿐만 아니라 메인티저에는 본 방송의 내용도 담겨있다고 해 더 큰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7인 7색의 ‘슈퍼 예능감’으로 무장한 SuperM의 ‘M토피아’는 오는 23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에 wave(웨이브)를 통해 첫 공개되며, 태국 ‘True ID’에서 동시 방영된다. 이후 목요일에는 본방송의 아쉬움을 달래줄 비하인드 영상이, 금요일에는 본방송의 재미를 잇는 ‘하이라이트 영상’이 유튜브 ‘SM C&C STUDIO’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SM C&C STUDIO는 wavve(웨이브) 비롯해 유튜브, 네이버 V LIVE(V앱), 네이버 TV, Seezn(시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OTT 경험을 주무기로 세계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공식 채널에서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구독자, 시청자와 꾸준히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