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김남주, 첫 싱글앨범 'Bird' 쇼케이스 성료-음원 차트인...성공적 솔로 데뷔!
에이핑크 김남주, 첫 싱글앨범 'Bird' 쇼케이스 성료-음원 차트인...성공적 솔로 데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이지훈 기자] 그룹 에이핑크(Apink)의 김남주가 성공적인 솔로 데뷔를 알리며 활동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김남주는 지난 7일 오후 6시 첫 싱글앨범 'Bird(버드)' 발표 직후, 멜론, 지니, 벅스, 소리바다 등 주요 음원 차트에 진입하고, 오후 8시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된 글로벌 팬 쇼케이스를 성료하며 성공적인 솔로 데뷔를 알렸다.

이날 김남주는 같은 그룹 에이핑크의 멤버 박초롱이 MC로 지원사격에 나선 팬 쇼케이스에서 솔로 데뷔 소감, 싱글앨범 'Bird' 작업기, 에이핑크 멤버들의 반응, 앞으로의 목표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하며 약 60분 가량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쇼케이스에서 베일을 벗은 신곡 'Bird' 무대에서 김남주는 강렬한 콘셉트의 퍼포먼스를 완벽 소화해 '만능 퍼포머'다운 실력을 뽐내며 무한한 솔로 잠재력을 입증했다. (여자)아이들 소연의 프로듀싱이 빛나는 중독적인 사운드와 예술적인 안무, 김남주의 퍼포먼스 소화력이 삼박자를 이룬 신곡 'Bird' 무대는 온라인 상에서 입소문을 타며, 이후 음악방송 활동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K팝 대표 걸그룹 에이핑크의 멤버로 9년 만에 파격 솔로 변신하며 활동의 청신호를 밝힌 김남주는 오는 10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음악방송 무대를 비롯해, KBS Cool FM ‘정은지의 가요광장’ 등 방송 출연과 각종 온라인 콘텐츠를 통해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