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나귀 귀’ 허재 깜놀하게 만든 황금 인맥 종결자 현주엽 “영화 배우까지?!”
‘당나귀 귀’ 허재 깜놀하게 만든 황금 인맥 종결자 현주엽 “영화 배우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루나글로벌스타 황선일 에디터] 허재를 깜짝 놀라게 만든 현주엽의 황금 인맥은 누구일까?

6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연출 이창수)에서는 현주엽과 허재, 두 농구 레전드의 불꽃 튀는 인맥 대결이 펼쳐진다.

이날 허재가 인생 선배로서 대인 관계에 대한 조언을 해주며 인맥 자랑을 시작하자 현주엽은 “저도 잘 살았다”고 응수했다.

이에 허재는 “지금 오라고 하면 올 사람 있냐?”며 도발해 현주엽을 발끈하게 만들었다. 이후 두 사람은 전화기가 불 나도록 지인들에게 전화를 걸기 시작했고, 그렇게 시작된 두 농구 레전드의 인맥 대결은 스포츠계를 넘어서 스타 셰프, 연예계로 뻗어 나갔다.

이런 가운데 현주엽은 설경구, 이병헌, 김고은과 함께 작품을 함께 한 영화 배우를 그 자리에 부르며 인맥 종결자에 등극했다. 허재는 물론 스튜디오의 전 출연진을 깜짝 놀라게 만든 배우의 정체가 누구일지 궁금증과 기대감이 동시에 증폭되고 있다.

한편, 국민적인 인기와 사랑을 받았던 ‘농구 대통령’ 허재는 현재 프로농구에서 맹활약중인 닮은꼴 두 아들 허웅과 허훈이 어렸을 때, 농구 선수의 꿈을 극구 반대했다고 해 대체 무슨 사연이 숨겨져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현주엽과 허재의 불꽃 튀는 인맥 대결의 결과는 6일(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