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신곡 '플레임' 컴백 동시에 첫 1위 등극
크래비티, 신곡 '플레임' 컴백 동시에 첫 1위 등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루나글로벌스타 이지훈 기자] 슈퍼루키 크래비티(CRAVITY :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가 데뷔 141일 만에 첫 1위를 차지했다.

크래비티는 지난 1일 SBS MTV와 SBS FiL에서 방송 된 '더 쇼(THE SHOW)'에서 새 미니앨범 '크래비티 시즌 2. 하이드아웃 : 더 뉴 데이 위 스텝 인투(CRAVITY SEASON 2. HIDEOUT : THE NEW DAY WE STEP INTO)'의 타이틀곡 'Flame(플레임)'으로 컴백과 동시에 더 쇼 초이스를 차지하며 1위에 올랐다.

크래비티 리더 세림은 소속사를 통해 "컴백과 동시에 1위 후보에 오른 것도 너무 기쁜데, 더쇼 초이스 트로피까지 받을 수 있었던 건 언제 어디서든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러비티(팬덤 명)분들이 있기 때문 이라고 생각하고 너무 보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활기찬 에너지와 좋은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크래비티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코로나19로 다들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데, 다 함께 노력해 하루빨리 안정을 되찾고 이 위기를 잘 극복했으면 좋겠습니다. 하루 빨리 안전하게 러비티와 함께 무대를 즐길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고 덧붙였다.

더쇼 1위 발표 직후 글로벌 사회관계망 서비스 (SNS) '트위터'에서 크래비티의 첫 1위를 의미하는 키워드인'#Flame1stWin','CRAVITY','러비티'등이 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 1위와 상위권에 랭크 되며 전 세계로부터 불어오는 크래비티의 인기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지난 달 24일 발표한 '더 뉴 데이 위 스텝 인투'는 아홉 멤버들의 타오르는 불꽃같은 열정을 담은 앨범으로 타이틀 'Flame(플레임)'은 스스로의 한계를 시험하듯 격렬한 파워로 무장한 어반 힙합 장르의 트랙으로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역동적인 멜로디 라인과 뜨거운 여름에 맞서는 멤버들의 당찬 메시지가 담겨 있으며, 파워풀한 사운드를 아우르는 보컬과 랩 라인, 한층 성숙해지고 진화한 크래비티 멤버들의 퍼포먼스 팀워크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멤버 세림과 앨런이 크래비티의 탄생 스토리와 맞물리는 'Believer(빌리버)'와 'Realize(리얼라이즈)' 두곡의 첫 작사 작업에 참여하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혔고, 발매 직후 한터차트 주간 음반 차트 1위에 올랐으며 2일 만에 전작의 초도 판매량을 제치고 자체 초동 최고 기록을 경신하는 등 눈부신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크래비티는 이 기세를 몰아 타이틀 곡 'Flame(플레임)'으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