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ATEEZ), 유튜브에 이어 오리콘 차트에서도 인기
에이티즈(ATEEZ), 유튜브에 이어 오리콘 차트에서도 인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KQ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KQ엔터테인먼트

[루나글로벌스타 이지훈 기자] 에이티즈(ATEEZ)가 유튜브에 이어 오리콘 차트에서도 이름을 떨치고 있다.

지난 24일 공개된 에이티즈의 ‘땡스(THANXX)’ 뮤직비디오가 싱가포르, 카타르, 아랍에미리트, 인도네시아 등 11개 국가에서 유튜브 데일리 차트 순위권에 랭크되며 눈길을 끌었다.

또한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1(ZERO : FEVER part.1)’이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 9위와 주간 합산 앨범 랭킹 10위를 차지해 일본에서의 인기마저 입증했다. 

이는 지난해 12월 일본 데뷔 앨범 ‘트레저 에피소드 엑스트라 : 시프트 더 맵(TREASURE EP. EXTRA : SHIFT THE MAP)’으로 오리콘 데일리 앨범 랭킹 3위와, 지난 2월 일본 첫 미니앨범 ‘트레저 에피소드 맵 투 앤서(TREASURE EP. Map To Answer)’가 오리콘 데일리 앨범 랭킹 1위를 차지했던 데 이어 수입반으로는 처음 오리콘 차트 순위권에 진입한 것으로, 상당히 의미 있는 성적이다. 

더불어 이달 중순 스포티파이 스트리밍 1천만 건을 달성한 데 이어 약 보름 만에 2천만 건을 향해가며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기도.

앞서 공개한 ‘인셉션(INCEPTION)’의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4천만을 그리고 ‘땡스(THANXX)’ 또한 2600만을 돌파하는 가운데 ‘땡스’는 27일 오전 기준 유튜브에서 가장 많이 본 K팝 뮤직비디오 랭킹 1위까지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렇듯 글로벌 인기를 더해가는 에이티즈는 오늘 오후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서 ‘땡스’ 무대를 선보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