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는 사랑을 싣고’ 새 단장 마치고 9월 9일 첫 방송! “변치 않는 감동” 예고
‘TV는 사랑을 싣고’ 새 단장 마치고 9월 9일 첫 방송! “변치 않는 감동”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KBS
사진 제공=KBS

[루나글로벌스타 황선일 에디터] ‘TV는 사랑을 싣고’가 새 단장을 마치고 우리 곁에 다시 돌아온다.

생애 가장 특별한 재회의 감동으로 시청자들을 웃고 울게 만든 KBS 2TV ‘TV는 사랑을 싣고’가 오는 9월 9일부터 매주 수요일 저녁 안방극장을 찾는다.

1994년 시작된 ‘TV는 사랑을 싣고’는 최고 시청률 47%라는 대기록을 세우는 등 국민적인 사랑을 받아온 KBS의 간판 장수 프로그램. 올해 6월 휴식기에 들어간 ‘TV는 사랑을 싣고’가 재정비를 끝내고 3개월 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온다.

이번에 새롭게 단장한 ‘TV는 사랑을 싣고’는 의뢰인이 가슴 속에 품고 있던 소중한 추억 속의 주인공을 단서를 통해 찾아가는 추리와 추적 과정은 더욱 흥미로워지고 생애 가장 특별한 재회의 감동은 더욱 배가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레전드로 기억되는 이상벽, 임성훈, 이금희, 손범수, 정은아부터 김용만, 윤정수까지 재미와 감동의 균형을 절묘하게 맞추는 MC라인업을 누가 새롭게 이어갈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제작진은 “시청자들이 ‘TV는 사랑을 싣고’를 사랑해 주신 이유는 누구나 마음 속에 품고 있는 소중한 인연의 실을 더듬어 찾아가면서 느끼는 공감과 몰입 때문이라고 생각한다”며 “이번에도 생애 가장 특별한 재회를 통해 변하지 않는 그리움의 정서를 유쾌하게 풀어내고자 한다”고 밝혔다.

더욱 업그레드되어 돌아오는 ‘TV는 사랑을 싣고’는 오는 9월 9일(수) 저녁 8시 30분 KBS 2TV를 통해 첫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