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ATEEZ), ‘땡스’ MV 공개 21시간 50분만에 1천만뷰 돌파
에이티즈(ATEEZ), ‘땡스’ MV 공개 21시간 50분만에 1천만뷰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KQ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KQ엔터테인먼트

[루나글로벌스타 이지훈 기자] 에이티즈(ATEEZ)의 ‘땡스(THANXX)’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천만 건을 돌파하며 자체 기록을 또 깼다.

지난 24일 0시에 공개된 이 영상은 오후 10시가 안된 시각에 1천만뷰를 달성했고, 에이티즈의 공식 SNS 계정에는 팬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는 메시지와 함께 이를 축하하는 이미지가 업로드 됐다.

지난달 앨범 ‘제로 : 피버 파트1(ZERO : FEVER part.1)’ 발매 당시 공개된 ‘인셉션(INCEPTION)’의 뮤직비디오가 23시간 만에 천만뷰를 달성한 데 이어, 한 달도 안된 사이에 또 하나의 기록을 남기며 높은 성장세를 입증하고 있다.

뿐만 아니다. 지난 24일 한터차트에 의하면 에이티즈는 한터차트 주간 글로벌차트에서 3주 연속 1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8월 5일부터 22일까지 18일 연속 일간 글로벌랭킹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또한 글로벌 케이팝 팬덤 플랫폼인 ‘후즈팬(Whosfan)’에서 실시한 ‘8월 4주 응원하고 싶은 아티스트와 노래’ 투표에서는 에이티즈의 ‘땡스’가 1위를 차지하며, 사상 최초로 후즈팬 투표에서 1위를 3회나 차지한 아티스트가 되었다.

한편 에이티즈의 ‘땡스(THANXX)’는 라틴풍의 기타 라인으로 곡의 포문을 열며 분위기를 이끌어가는 가운데 자신들의 기준만이 정답이라 외치는 사람들에게 위트있는 가사와 다채로운 래핑으로 충고를 보내는 곡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