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희나피아, 결국 팀 해체 및 계약 해지 [공식입장]
걸그룹 희나피아, 결국 팀 해체 및 계약 해지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희나피아 / 사진=OSR엔터테인먼트
희나피아 / 사진=OSR엔터테인먼트

[루나글로벌스타 황선일 에디터] 걸그룹 희나피아(민경, 경원, 은우, 예빈, 바다)가 결국 해체한다.

21일 희나피아의 소속사 OSR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당사와 멤버들 간 충분한 시간을 두고 많은 이야기를 나눴고, 양측 합의 하에 희나피아의 해체와 멤버 전원 계약 해지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소속사는 "향후 희나피아 멤버들은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펼칠 예정이며, 멤버들의 새 출발에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며 "그동안 희나피아를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신 분들께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린다"고 사과했다.

희나피아는 걸그룹 프리스틴 출신의 민경, 경원, 은우, 예빈 그리고 새로운 멤버 바다와 지난해 11월 싱글 앨범 'New Start'로 데뷔했다.

 


이하 희나피아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OSR엔터테인먼트입니다.

희나피아를 항상 사랑해주시고 좋은 소식을 기다리셨을 팬 분들께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하게 되어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그룹 희나피아 팀 해체와 멤버 전원 계약 해지 관련 입장을 전하려 합니다.

당사와 멤버들 간 충분한 시간을 두고 많은 이야기를 나눴고, 양측 합의 하에 희나피아의 해체와 멤버 전원 계약 해지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향후 희나피아 멤버들은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펼칠 예정이며, 멤버들의 새 출발에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그동안 희나피아를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신 분들께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