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엠카' 1위에 이어, '2020 소리바다 어워즈' 신한류 퍼포먼스상 수상
(여자)아이들 '엠카' 1위에 이어, '2020 소리바다 어워즈' 신한류 퍼포먼스상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루나글로벌스타 이지훈 기자] (여자)아이들이 '엠카운트다운' 1위에 이어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에서 '신한류 퍼포먼스상'을 수상했다. 

지난 13일 (여자)아이들은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2020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2020 SORIBADA BEST K-MUSIC AWARDS'에 참석해 '신한류 퍼포먼스상'을 수상하며 하루 동안 두 개의 트로피를 손에 거머쥐었다.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차지한 (여자)아이들은 “멤버들 정말 고생했고,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아이들이 되겠다. 사랑합니다.”라며 1위의 기쁨이 한껏 묻어나는 수상소감을 전했다. 

새 싱글 ‘덤디덤디(DUMDi DUMDi)’로 초동 판매량 9만 4587장을 기록하고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상위권 랭크되며 성공적인 컴백을 알린 (여자)아이들은 앞서 12일 MBC ‘쇼 챔피언’을 통해 컴백과 동시에 챔피언 송을 차지하고 '엠카운트다운'에서도 1위를 거머쥐는 등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덤디덤디 (DUMDi DUMDi)'는 (여자)아이들만의 특별한 여름을 담은 신나는 댄스 곡이다. 리더 소연과 유명 작곡가 Pop Time이 함께 작업해 화제를 모았으며 신나는 트로피컬 사운드에 중독성 넘치는 가사, 역동적인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올 여름 무더위를 타파할 '서머 송'으로 사랑받고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지난 3일 신곡 '덤디덤디 (DUMDi DUMDi)'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보도자료 및 제보 press@lunarglobalsta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