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미도, 쏟아지는 광고 러브콜...이번엔 진동칫솔 모델 발탁
전미도, 쏟아지는 광고 러브콜...이번엔 진동칫솔 모델 발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오랄비

[루나글로벌스타 황선일 에디터] 배우 전미도가 전동칫솔 광고 모델로 발탁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14일 소속사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전미도가 오랄비 전동칫솔 모델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광고 관계자는 "배우 전미도가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선보인 '채송화'역과 우수한 전문성과 차별성을 지향하는 오랄비 이미지가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라고 설명했다.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완벽을 가하면서도 주변을 배려하는 신경외과 교수 '채송화'역으로 큰 사랑을 받아온 전미도는 정수기, 자동차 등 각종 광고를 섭렵하며 차세대 CF 퀸으로 등극했다.

전미도는 광고 촬영뿐만 아니라 뮤지컬에서도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전미도가 출연하는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은 코로나 19 사태에도 끊임없는 매진 행진을 기록하며 '전미도 효과'를 보여주고 있다.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 임채홍 대표는 "광고업계서 이렇게 많은 관심을 가져주리라고 생각을 못 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채송화' 캐릭터가 기업 브랜드 이미지 상승에도 기여할 수도 있어 너무나 영광이다. 브라운관으로 돌아올 전미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전미도는 현재 뮤지컬 배우로서 관객을 만나고 있고,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은 9월 13일까지 YES24 스테이지에서 공연된다.

 

 

보도자료 및 제보 press@lunarglobalsta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