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 ’당나귀 귀’ 특별 출연(공식)…비주얼 신세계 예고
이정재 ’당나귀 귀’ 특별 출연(공식)…비주얼 신세계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루나글로벌스타 이지훈 기자] 톱 배우 이정재와 톱 포토그래퍼 오중석이 만나면 어떤 화보가 탄생할까.

16일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연출 이창수)에 대한민국 영화계의 흥행 보스 배우 이정재가 특별 출연한다.

앞서 예고편을 통해 모습을 드러내면서 기대감을 증폭시킨 이정재는 등장부터 남다른 카리스마와 아우라로 탄성을 자아냈다.

이날 의류 카탈로그 작업을 위해 사진 작가 오중석과 만난 이정재는 38도를 웃도는 무더운 여름 날씨에도 불구, 현장의 분위기를 청량하게 만드는 살인 미소로 ‘당나귀 귀’ 출연진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특히 포즈 하나 하나가 영화 속 장면같은 연기 천재 이정재와 천재 사진 작가 오중석의 감각적인 스킬이 만나 찍는 것 마다 A컷이 되는 마법이 펼쳐졌다고 해 이날 방송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이정재와는 2살 차이 동생인 오중석은 10년 간 함께 작업해오면서 이제는 눈빛만 봐도 서로 마음을 알 수 있는 사이라고 밝혀 과연 두 사람이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도 호기심을 불러 일으킨다.

역대급 스페셜 게스트 이정재의 등장이 예고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오는 16일(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보도자료 및 제보 press@lunarglobalsta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