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블렛 지원, 교복 브랜드 전속 모델 발탁..풋풋+상큼 매력
체리블렛 지원, 교복 브랜드 전속 모델 발탁..풋풋+상큼 매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스쿨룩스
사진 제공=스쿨룩스

[루나글로벌스타 이지훈 기자] 체리블렛 지원이 학생복 전문 브랜드 스쿨룩스(대표 오현택)의 모델로 발탁됐다.

지원은 지난 2019년 데뷔한 신인 아이돌 체리블렛의 멤버로, 화려한 비주얼에 빼어난 실력까지 갖춘 차세대 유망주이다. 지원은 파나틱스 도아, 공원소녀 레나와 함께 스쿨룩스의 얼굴로 활동하며 특유의 풋풋하면서도 상큼한 이미지를 전파할 예정이다.

스쿨룩스 전략실 김율 실장은 “도아, 레나, 지원이 가지고 있는 산뜻하고 신선한 매력이 스쿨룩스가 지향하고 있는 트렌디함과 색다른 즐거움을 추구하는 Z세대의 감성을 표현하는데 적합하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스쿨룩스는 새 모델들과의 최상의 시너지를 바탕으로 많은 청소년들이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학생 지향적 브랜드 마케팅 활동으로 업계의 새로운 변화를 선도하고 있는 스쿨룩스에 따르면 이번 광고 모델 발탁을 통해 보이그룹 중심이었던 교복광고 모델 시장에 차별화된 이미지로 신선함을 불어넣겠다는 계획이다. 스쿨룩스는 새 광고 모델과 함께 교복의 기능성을 강조한 브랜드 컨셉을 바탕으로 편안하면서도 활동성이 돋보이는 교복 스타일을 제안할 예정이다.

지원이 속한 체리블렛은 지난 6일 신곡 ‘알로하오에 (Aloha Oe)’로 컴백해 밝고 사랑스러운 퍼포먼스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알로하오에 (Aloha Oe)’는 휴양지의 여름 풍경을 떠오르게 하는 설렘 가득한 서머송으로, 휴양지로 떠나기 어려운 상황 속에서 체리블렛과 떠나는 ‘상상여행’을 콘셉트로 하여 특별한 방식으로 여름을 나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을 뮤직비디오로 담았다.

한편, 도아, 레나, 지원은 지난 달 새 시즌 동복 화보 촬영을 마쳤으며, 오는 20일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한 브랜드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스쿨룩스 모델로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보도자료 및 제보 press@lunarglobalsta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