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측 "홍빈 팀 탈퇴, 5인 체제로 활동한다" [전문]
빅스 측 "홍빈 팀 탈퇴, 5인 체제로 활동한다" [전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스 홍빈

[루나글로벌스타 이지훈 기자] 빅스(VIXX) 홍빈이 그룹에서 탈퇴한다.

7일 빅스의 소속사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먼저 빅스에게 많은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고자 한다"며 "7일 홍빈 군이 빅스 탈퇴 의사를 밝혀왔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당사는 빅스 멤버들, 홍빈 군과 신중한 논의 끝에 본인의 의견을 존중하여 팀을 탈퇴하는 것으로 결정했다"며 "앞으로 빅스는 5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며,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팬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빅스 멤버들에게도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홍빈은 지난 3월 개인 인터넷 방송에서 음주 방송을 진행했다. 그러나 홍빈은 방송 도중 샤이니, 인피니트 등 동료 아이돌 가수의 음악을 비하하는 발언을 해 논란을 빚었다.

이후 홍빈은 사과문을 게재했고, 소속사 측은 홍빈의 연예활동을 중단한다고 밝혔다.

 

 

젤리피쉬 공식 입장


이하 젤리피쉬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젤리피쉬입니다.

빅스 멤버 홍빈 군과 관련하여 공식 입장을 전달드립니다.

먼저 빅스에게 많은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고자 합니다.

7일 홍빈 군이 빅스 탈퇴 의사를 밝혀왔습니다. 당사는 빅스 멤버들, 홍빈 군과 신중한 논의 끝에 본인의 의견을 존중하여 팀을 탈퇴하는 것으로 결정하였습니다.

앞으로 빅스는 5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며,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팬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빅스 멤버들에게도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