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ATEEZ), ‘더 쇼’ 컴백과 동시에 1위 “늘 믿고 기다려준 에이티니에게 감사해” 소감
에이티즈(ATEEZ), ‘더 쇼’ 컴백과 동시에 1위 “늘 믿고 기다려준 에이티니에게 감사해” 소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MTV ‘더 쇼’ 방송화면

[루나글로벌스타 이지훈 기자] 에이티즈(ATEEZ)가 SBS MTV ‘더 쇼’에서 컴백과 동시에 1위를 차지했다.

에이티즈는 오늘(4일) 오후 방송된 ‘더 쇼’에서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1(ZERO :FEVER part.1)’의 활동곡 ‘인셉션(Inception)’으로 컴백 후 5일만에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1위를 수상한 에이티즈는 “컴백 준비하는 동안 늘 꿋꿋하게 믿고 기다려준 ‘에이티니(ATINY)’ 그리고 부모님과 회사 스태프 분들께 감사 드린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에이티즈 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한 뒤 흥이 넘치는 앵콜 무대를 전했다.

이날 에이티즈는 열병으로 방황하는 소년들의 이야기를 담아낸 ‘피버(FEVER)’ 무대에 이어 몽환적이면서도 강렬한 ‘인셉션’을 연달아 선사했다. ‘순한맛’, ‘마라맛’이라고 불릴 만큼 서로 다른 개성을 품고 있는 두 곡의 분위기에 따라 순간적으로 돌변하는 멤버들의 눈빛은 입덕을 유발하기에 충분했다.

에이티즈는 이번 앨범 발매와 동시에 매일 놀라운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9일 앨범을 발매한 후 단 27시간 만에 20만장이라는 앨범판매량과 뮤직비디오 공개 23시간 만에 조회수 천만뷰를 돌파한 데 이어 미국 포브스(Fobes)에서도 주목받는 앨범이라 언급한바 있다.

한편 에이티즈는 오늘 오후 9시 유튜브 라이브로 진행되는 MBC ‘아이돌라디오’에 출연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