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TEAM(원팀), 오늘(4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얼레리꼴레리’ 발표
1TEAM(원팀), 오늘(4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얼레리꼴레리’ 발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라이브웍스컴퍼니
사진 제공=라이브웍스컴퍼니

[루나글로벌스타 이지훈 기자] 1TEAM(원팀)이 오늘(4일) 새 디지털 싱글 ‘얼레리꼴레리’로 전격 컴백한다.

1TEAM은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얼레리꼴레리’와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SBS MTV ‘더쇼’를 통해 첫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늘 공개되는 1TEAM의 새 디지털 싱글 ‘얼레리꼴레리’는 Rock의 요소를 접목한 힙합 댄스 곡으로, 이별에 슬퍼하는 친구를 귀엽게 놀리는 듯한 가사와 ‘얼레리꼴레리’가 반복되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인상적이며, 다섯 멤버들의 유니크한 목소리와 곡의 분위기가 잘 어우러져 밝은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또한 이번 디지털 싱글은 매 앨범 다양한 장르의 곡을 선보이며 1TEAM의 음악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던 멤버 BC의 자작곡이자 첫 타이틀곡으로, 이번 디지털 싱글 프로젝트를 통해 프로듀싱 그룹으로서의 첫 출발을 예고한 만큼 팬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지난 3일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한 1TEAM은 마치 한 편의 누아르 영화를 떠올리게 했던 첫 번째 티저 영상과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선사하며 1TEAM만의 독보적인 퍼포먼스를 일부 공개해 ‘얼레리꼴레리’ 무대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한층 더 자극시켰다.

이에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오늘(4일) 1TEAM의 새 디지털 싱글 ‘얼레리꼴레리’가 공개된다. 이번 디지털 싱글 프로젝트를 통해 1TEAM의 뚜렷한 팀 컬러를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며,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 또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늘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을 발표하는 1TEAM은 SBS MTV ‘더쇼’를 통해 ‘얼레리꼴레리’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