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0일 솔로 데뷔' 빅톤 한승우, 타이틀곡은 'Sacrifice’
'8월 10일 솔로 데뷔' 빅톤 한승우, 타이틀곡은 'Sacrifice’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루나글로벌스타 이지훈 기자] 그룹 빅톤(VICTON)의 한승우가 솔로 데뷔곡을 포함한 트랙리스트와 새 티저를 공개해 기대를 높였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2일 0시 빅톤 공식 SNS 및 팬카페를 통해 한승우의 미니 1집 'Fame(페임)'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한승우의 첫 솔로 앨범 'Fame'에는 타이틀곡 'Sacrifice(세크리파이스)'를 포함해, 세상을 살면서 받은 상처들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담아낸 'Fever', 올 여름 시원함을 선사할 힙합 곡 '답장해', 완벽한 이성에게 헤어 나올 수 없는 심정을 노래한 '원해', 팬들에게 전하는 'forest', 한승우 자신에 대한 자전적인 발라드 '철부지'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으로 낙점된 'Sacrifice'는 '사랑하는 누군가에게 조건 없는 희생을 하겠다'는 내용을 담은 곡이다. 그루브 넘치는 리듬감과 다이내믹한 구성, 한승우의 보컬 실력이 인상적인 신곡 'Sacrifice'는 한승우가 직접 작사하고, 국내외 유명 프로듀서 JINBYJIN(진바이진)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사진 제공=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미니 1집 'Fame'은 '명성, 명예'라는 뜻처럼 '솔로 아티스트로서 명성을 입증 하겠다'는 당찬 각오와 함께, 한승우가 지나온 시간들을 돌아보며 고민과 진심을 담아낸 앨범이다. 한승우가 전곡 작사, 전반적인 앨범 작업에 참여해 더욱 특별함을 전한다.

이어 3일 0시 공개된 첫 번째 버전 ‘HAN(한)’ 이미지 티저는 힙한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한 한승우의 자유분방한 소년미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서 순수부터 댄디, 섹시까지 'HAN’, ‘SEUNG’, ‘WOO' 3종 콘셉트의 티저를 예고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은 한승우가 이후 이어갈 콘텐츠 공개 릴레이에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승우는 오는 8월 10일 첫 솔로 앨범 'Fame'을 발표한다. 한승우의 이번 솔로 활동은 데뷔 4년 만에 빅톤 멤버 중 첫 솔로 주자 출격으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인기 보이그룹 빅톤으로 성공적인 그룹 활동에 이어, 개인 활동까지 왕성히 펼치며 K팝 씬 남자 솔로 계보를 이을 새로운 '유망주'로 주목받고 있는 한승우가 올 여름 8월 솔로 대전에 합류하며 어떤 존재감을 과시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