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엠카운트다운’서 새 싱글 ‘GOTTA GO’ 컴백 무대 성공적! 독보적 카리스마+걸크러시
소유, ‘엠카운트다운’서 새 싱글 ‘GOTTA GO’ 컴백 무대 성공적! 독보적 카리스마+걸크러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화면

[루나글로벌스타 황선일 에디터] 가수 소유가 신곡 ‘가라고(GOTTA GO)’로 컴백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30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소유는 스페셜 인트로부터 새로운 디지털 싱글 ‘가라고’까지 컴백 무대를 최초로 공개, 압도적인 무대를 완성하며 가요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반짝이는 미러볼과 조명, 불빛들이 가득한 무대 위에서 등장한 소유는 흑발 롱 헤어에 황금빛 피부로 도발적인 분위기를 뿜어냈고, 감탄을 자아내는 비주얼을 한껏 자랑하며 파격적인 무대의 시작을 알렸다. 특히 화려한 패턴이 돋보이는 탱크톱과 화이트 팬츠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걸크러시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사, 올여름을 뜨겁게 달구며 원조 썸머퀸의 매력을 드러냈다. 실크 천을 이용해 빈틈없이 짜여진 안무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고, 손과 힙 등의 독특한 안무 포인트들은 무대를 보는 즐거움을 한층 배가시켰다. 특히 댄서들과 다채롭게 호흡하며 강렬한 카리스마를 뿜어내 시원시원한 에너지를 한껏 발산했다. 

화려한 세트 위 파격적인 무대 의상부터 탄탄하면서도 건강미 넘치는 외모, 특유의 자신감 넘치는 퍼포먼스까지 전천후 아티스트로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자랑하며 첫 컴백 무대를 완벽하게 마친 소유는 오늘(31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8월 1일 MBC ‘쇼!음악중심’, 2일 SBS ‘인기가요’까지 컴백 스페셜 무대를 이어갈 전망이다. 

디지털 싱글 ‘가라고’는 레게톤 댄스홀의 리듬과 얼반 스타일의 보컬 멜로디를 바탕으로 올여름을 강렬하게 물들이는 트랙으로, 고혹적인 음색, 파격적인 퍼포먼스가 더해져 음악 팬들로부터 소유만의 음악 세계를 탄생시켰다는 호평을 얻고 있다.

한편, 소유는 오늘(31일) 오후 5시 KBS2 ‘뮤직뱅크’에서 신곡 '가라고'의 컴백 무대를 꾸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