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S.I.S, 1년 4개월 만의 공백 깨고 오늘(31일) '기다리지 말아요'로 컴백
걸그룹 S.I.S, 1년 4개월 만의 공백 깨고 오늘(31일) '기다리지 말아요'로 컴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황선일 에디터]

사진 제공=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걸그룹 S.I.S가 긴 공백을 깨고, 오늘(31일) 정오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싱글 ‘기다리지 말아요’를 발매한다.

이번 신곡 '기다리지 말아요'는 보고 싶을 때면 기다리지 말고 언제든지 다가와 달라는 애틋함을 담은 미디엄 템포곡으로 지난 20일부터 컨셉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대중들의 화제를 모았다.

멤버들의 담백하고 아름다운 목소리와 어쿠스틱 기타의 조화로움이 따뜻함과 그리움, 슬픔을 동시에 표현했으며 멤버들의 진심 어린 목소리로 긴 시간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따뜻한 메시지를 전하고 있어 오랜 시간 S.I.S를 응원해 주는 팬들에게 소중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그동안 팬미팅과 공연 등으로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왔던 S.I.S는 "오랜 시간 기다려주신 밀리들에게 너무 감사하고,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밀리들과 소통을 더욱더 많이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청순돌 S.I.S(에스아이에스)의 신곡 '기다리지 말아요'는 오늘(3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