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음악방송 1위 공약 실천... 태권도복 퍼포먼스 공개
SF9, 음악방송 1위 공약 실천... 태권도복 퍼포먼스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루나글로벌스타 최동민 기자] 그룹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태양 휘영 찬희)이 음악방송 1위 공약을 이행했다.

SF9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9일 SF9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SF9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태권도복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SF9이 지난 6일 여덟 번째 미니앨범 ‘9loryUS’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음악방송 1위 공약으로 내걸었던 ‘팬들이 원하는 의상 입고 무대하기’를 실천한 것이다.

해당 영상에서 SF9은 팬들의 투표를 받아 1위로 선정된 도복을 입고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Summer Breeze)’ 안무를 선보였다. 태권도복을 입고 맨발로 선 멤버들은 기합과 함께 한층 절도 있는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다. 특히 탄탄한 오리지널 안무에 태권도 품새를 활용한 포인트 동작을 더해 재치있는 안무 영상을 완성했다.

지난 7월 초 미니 8집 ‘9loryUS(글로리어스)’를 발표한 SF9은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Summer Breeze)’로 SBS MTV ‘더 쇼’에서 컴백과 동시에 1위를 차지하는 성과를 거두었고, 음반 활동과 함께 예능 및 드라마에 특별 출연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펼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