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미연, ‘큐브통신’서 콧대 각도 측정… 스페셜MC 허경환 “제일 예쁜 각도”
(여자)아이들 미연, ‘큐브통신’서 콧대 각도 측정… 스페셜MC 허경환 “제일 예쁜 각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최동민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이 ‘큐브통신’에서 매력을 폭발시킨다.

오늘(30일) 오후 9시 방송되는 CUBE TV ‘큐브통신’에서는 글로벌 대세 그룹 (여자)아이들의 미연, 수진, 소연이 게스트로 출연해 예능감을 뽐낸다. 

먼저 (여자)아이들의 맏언니 미연은 ‘안물안궁 큡nA’ 코너에서 올리비아 핫세도 울고 갈 콧대 미인임을 입증한다. 

평소 명품 콧대로 유명한 미연은 ‘콧대의 각도를 재 달라’는 팬의 요청에 흔쾌히 응했다. 정확한 각도를 재기 위해 스튜디오에는 각도기까지 투입됐고, 스페셜 MC 허경환과 멤버 수진, 소연은 열성적으로 미연의 콧대 각도를 재기 시작했다. 정확한 각도가 측정되자 멤버들은 물론 MC 허경환까지 “가장 예쁜 콧대 각도”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또 (여자)아이들의 엉뚱한 매력이 폭발한 밸런스 게임은 물론 각자 찍고 싶은 광고 속 한 장면을 연기하는 모습까지 (여자)아이들의 다채로운 매력이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매력이 폭발하는 ‘큐브통신’ 2회는 오늘(30일) 밤 9시 CUBE 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