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오는 8월 17일 '세계관 확장' 품은 새 미니 앨범으로 컴백 확정
드림캐쳐, 오는 8월 17일 '세계관 확장' 품은 새 미니 앨범으로 컴백 확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림캐쳐컴퍼니 제공
드림캐쳐컴퍼니 제공

[루나글로벌스타 최동민 기자] 그룹 드림캐쳐가 더욱 확장된 세계를 펼쳐놓는다.

드림캐쳐컴퍼니는 지난 29일 공식 SNS 채널에 다섯 번째 미니앨범 'Dystopia : Lose Myself'의 컴백 스케줄러를 게재하고 전 세계 '인썸니아(InSomnia)'의 환호를 불러 모았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드림캐쳐는 오는 8월 17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미니앨범 'Dystopia : Lose Myself'를 발매하고 전 세계 '인썸니아'와 화려한 컴백 인사를 나눈다.

이에 앞선 오는 30일부터 8월 4일까지 드림캐쳐 멤버들의 새로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개인 티저 이미지가 베일을 벗는다. 이어 8월 5일과 6일에는 드림캐쳐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통해 새로운 색깔을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8월 7일부터는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드림캐쳐 컴백 앨범의 정보를 엿볼 수 있는 콘텐츠가 팬들을 찾아간다. 8월 10일에는 리릭 스포일러가, 11일에는 새로운 미니앨범의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공개된다.

8월 12일과 14일에는 베일에 싸인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인썸니아'를 초대하며, 이 가운데 13일에는 타이틀곡 댄스 프리뷰가 드림캐쳐의 새로운 퍼포먼스를 품고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드림캐쳐컴퍼니는 "오랫동안 컴백을 기다려주신 '인썸니아'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앨범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당부를 전했다.

한편 드림캐쳐는 오는 8월 17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Dystopia : Lose Myself'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