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광희X아유미X제시X남윤수, 셀프 팩폭→루머 해명까지 ‘노 필터 노 브레이크’ 입담!
‘라디오스타’ 광희X아유미X제시X남윤수, 셀프 팩폭→루머 해명까지 ‘노 필터 노 브레이크’ 입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황선일 에디터]

MBC ‘라디오스타’ 방송 화면 캡처

 

‘라디오스타’에 준비된 ‘예능 짐승들’ 황광희와 아유미가 등장해 빅 웃음을 선사했다. 광희는 ‘싹쓰리 수발놈’ 폭로와 셀프 미담 자판기 토크로 ‘예능 치트키’ 다운 활약을 펼쳤다. 아유미는 각종 루머 ‘노 필터’ 해명은 물론 리즈 시절을 소환하는 2020년 버전 ‘큐티 허니’ 무대로 다시 한번 예능 꽃길을 걸을 준비가 완료된 모습을 보여줬다.

또 센 언니다운 센 입담을 보여준 제시, 예능 샛별다운 순수미를 뽐낸 남윤수까지, 4인4색 게스트들의 찐 매력으로 다채로운 웃음을 안긴 ‘라디오스타’는 수요일 예능 프로그램 가운데 가장 높은 2049 시청률을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지난 29일 방송된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안수영 / 연출 최행호)는 방송인 광희, 아유미, 가수 제시, 배우 남윤수가 출연한 ‘노 필터 노 브레이크’ 특집으로 꾸며졌다.

30일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라디오스타’는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에서 수요일 예능 가운데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노 필터 노 브레이크’ 특집은 평소 거침없는 입담과 예능감을 뽐내온 광희, 아유미, 제시 그리고 ‘인간수업’의 그 일진 남윤수의 출연 소식만으로 화제를 모았다. 네 사람은 기대대로 노 빠꾸(?) 입담으로 사이다처럼 속이 뻥 뚫리는 쿨한 웃음과 볼거리를 선사했다.

‘놀면 뭐하니?’ 프로젝트 그룹 싹쓰리 수발놈으로 활약 중인 광희는 유재석, 이효리, 비와 함께 하는 촬영 현장 분위기를 깜짝 폭로했다. 광희는 “세 명 다 예능을 오래 해서 즐길 것 같은데 오히려 박 터진다. 예능에 대한 열정이 대단하다”고 밝혀 시선을 끌었다.

또 수발놈 활약으로 광고 섭외가 쏟아진다고 자랑해 MC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더니, 스페셜 MC이자 ‘재석 러버’ 지석진과 ‘찐 수발놈’ 자리를 두고 경쟁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이 외에도 역주행 중인 ‘1일 1 후유증’ 후기부터 셀프 미담 자판기 토크, 오토튠 장착한 무대를 꾸미는 준비성까지 ‘예능 치트키’ 다운 활약을 보여줬다.

슈가 출신 방송인 아유미는 예능에서 맹활약하던 리즈 시절 뺨치는 입담과 사랑스런 매력을 뽐냈다. 안영미와 세미 누드 촬영 공감대를 형성, 즉석에서 요염한 표정과 함께 섹시 화보를 잘 찍는 포즈를 대방출해 시선을 강탈하더니 “반응은 별로 없었다”며 반전 결과를 덧붙여 폭소를 자아냈다.

또 생방송 무대 위에서 털기 춤을 털다 뽕브라가 빠진 흑역사 소환부터 일본에서 2mm삭발을 감행했던 이유, 한국 비하 논란, 슈가 불화설까지 ‘노 필터 입담’으로 탈탈 털었다. 예능감은 물론 준비된 개인기까지 아낌없이 공개하며 다시 예능 꽃길을 걸을 준비가 완료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취향 저격했다.

신곡 ‘눈누난나’로 돌아온 제시는 이효리의 특급 의리를 자랑했다. 제시는 고민 끝에 이효리에게 뮤직 비디오 출연을 부탁했다며 “급하게 한 부탁이었는데 바로 하자고 연락이 왔다”며 “정말 의리 있는 언니다”고 미담을 공개했다. 이어 제시는 ‘눈누난나’의 파워풀한 안무를 펼치며 스튜디오를 흥으로 뜨겁게 달궜다.

성형에 대한 솔직한 발언도 이어졌다. 제시는 “광희 유 룩! 나 많이 안 했지?”라며 자신의 성형 사실을 솔직히 공개, 얼굴에 필러를 넣은 후 곱지 않은 시선을 받기도 했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드라마 ‘인간수업’에서 일진 연기를 완벽 소화해 팬을 양산한 배우 남윤수는 해맑은 개인기와 솔직 입담으로 매력을 발산했다. 남윤수는 예고에 다니던 학창 시절에도 여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았다고. 남윤수는 “고3이 됐을 때 인기가 한풀 꺾였다. 마침 차은우 씨가 전학을 왔다”고 밝혀 웃음을 선사했다.

능청 입담을 펼친 남윤수는 비의 ‘깡’ 댄스 개인기에도 도전해 MC들을 ‘멘붕’에 빠트리는 허당美 폭발 댄스로 찐 웃음을 안겼다.

이날 방송은 4인 4색 게스트들의 어디로 튈지 모르는 필터 없는 찐 토크와 반전 개인기열전이 대박 웃음을 선사한 가운데 스페셜 MC 지석진 역시 MC들과의 찐친 티키타카 토크로 텐션을 끌어올리며 더욱 풍성한 재미를 안겼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오늘 MC구성부터 게스트 조합까지, 역대급으로 재밌다” “아유미, 볼수록 매력 있네요!” “광희 너무 웃기고 제시도 재밌었다” “남윤수 귀엽고 꾸밈없어 보인다”

“스페셜 MC지석진, 김구라와 김국진 사이에서 잘 어울리네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다음 주 ‘라디오스타’는 이혜영, 김호중, 스테파니, 티아라 출신 소연이 출연하는 ‘새 출발 드림팀’ 특집이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