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예아(Ye-A) 출신 김유현, 수연강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걸그룹 예아(Ye-A) 출신 김유현, 수연강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수연강엔터테인먼트

[루나글로벌스타 황선일 에디터] 걸그룹 예아(Ye-A) 출신 김유현이 신생 소속사 수연강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해 배우로서의 새 출발을 예고했다.

걸그룹 예아(Ye-A) 활동 당시 ‘챠이’로 활동했던 김유현은 최근 프리스틴 출신 박시연이 소속되어 있는 신생 소속사 수연강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연기자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지난 2014년 국가대표 출신 황선홍 감독의 딸이 소속되어 데뷔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던 신인 걸그룹 예아(Ye-A)로 데뷔한 김유현은 데뷔곡 'UP N DOWN'을 통해 ‘新(신) 청순돌’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특히, 김유현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tvN 월화드라마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를 통해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한 만큼 앞으로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보여줄 행보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더 높아지고 있다.

이에 신생 소속사 수연강엔터테인먼트는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된 김유현과 한 식구가 되어 매우 기쁘다. 김유현의 무궁무진한 연기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 지원할 예정이며, 앞으로 연기자 김유현에 대한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신생 소속사 수연강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김유현은 다양한 작품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