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호치킨' 광고 모델 발탁 "가성비와 궁쉐프의 만남"
이상민, '호치킨' 광고 모델 발탁 "가성비와 궁쉐프의 만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황선일 에디터]

 

사진 제공=리타브리즈
사진 제공=리타브리즈

이상민이 치킨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발탁되었다.

국내 치킨 전문 브랜드 ‘호치킨’은 근검절약의 아이콘이자 음식에 대한 철학을 보여주는 미식가 가수 이상민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알렸다.

이상민은 SBS ‘미운 우리 새끼’를 비롯해 JTBC ‘아는 형님’, KBS ‘악인전’,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아이콘택트’, E채널 ‘탑골 랩소디’ 등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다재다능함과 매력을 동시에 선보이고 있다.

온 국민의 대표 야식 메뉴인 치킨의 광고모델은 주로 대세 톱스타들이 활약하게 되는데, 이번 호치킨 전속모델 발탁으로 이상민도 이름을 나란히 하게 되었다

이번 ‘격이 다른 치킨’ 광고를 기획하고 제작한 주식회사 리타브리즈 광고대행사 관계자에 따르면 “연예인 대표 미식가 이상민 씨는 직접 체득한 자신만의 노하우로 저렴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식재료를 이용한 요리로 궁쉐프로 불리웠는데, 합리적인 가격에 뛰어난 품질의 재료와 맛으로 가성비 치킨으로 유명한 호치킨과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발탁과 함께 최근 진행된 영상 및 지면 광고 촬영 현장에서 이상민은 브랜드의 방향성을 살려 이상민만이 갖고 있는 이미지를 최대한 담아내고자 했으며, 프로페셔널하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현장을 이끌며 즐겁게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상민이 출연하는 새 광고는 오는 27일부터 TV, 라디오, 공식 홈페이지, 소셜미디어 채널 등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