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ATEEZ),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1’ 음원 미리듣기 공개... 활동곡 투표 2라운드 돌입
에이티즈(ATEEZ),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1’ 음원 미리듣기 공개... 활동곡 투표 2라운드 돌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최동민 기자] 에이티즈(ATEEZ)가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1(ZERO : FEVER part.1)’의 음원 미리듣기를 오픈했다.

에이티즈는 오늘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의 수록곡 ‘인셉션(Inception)’과 ‘땡스(THANXX)’ 각각의 음원을 약 1분 20초가량씩 파격적으로 공개했다.

첫 번째 음원 ‘인셉션’은 몽환적인 멜로디를 바탕으로 ‘난 마치 꿈에서 꿈을 꾼 듯이 널 찾아서 헤매다 길을 잃어가 / 다신 깨지 못할 너란 꿈에 살아’를 노래하는 에이티즈의 애절한 목소리가 귀를 사로잡는다. 이어 ‘I’m dream in a dream every night’이라는 한 구절이 ‘인셉션’이라는 제목을 충분히 설명하고 있다.

‘인셉션’과 함께 활동곡 후보에 오른 ‘떙스’는 앞서 공개됐던 타이틀 이미지 속 멤버들 모습에서도 느껴지듯 도입부부터 다채로운 컬러감과 자유분방한 느낌을 물씬 풍긴다. 이어 ‘하고 싶은 게 뭐냐고 너는 커서 뭐가 될 거냐고 / 모르겠네요 처음이라 더 살아봐야 알 것 같은데 / 걱정은 No Thanks, I’m OK 난 그저 나일 뿐인걸’이라는 직설적인 가사가 곡 전체의 분위기를 상징한다.

이와 더불어 에이티즈의 새 앨범 활동곡을 정하는 투표사이트 또한 자연스럽게 제2라운드로 돌입한 상황. 1라운드에서는 타이틀 이미지와 인스트루멘톨(Instrumental)만 공개된 상황에서 ‘인셉션’과 ‘땡스’가 각축전을 벌였던 바 과연 음원 미리듣기가 공개된 상황에 이 박빙의 대결 흐름은 어떻게 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음원 미리듣기 공개 후 팬들은 “이 두 곡 중에서 하나만 고르라는 건 거의 고문이나 다름없는 거 아니냐”, “나 2라운드에서는 다른 곡으로 갈아탄다”, “이 와중에 지난 온라인 팬파티가 정말 새 앨범 스포잔치였다는 게 실감난다”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에이티즈는 오는 29일 오후6시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1’의 발매를 앞두고 온라인으로 팬들의 참여를 통한 활동곡 투표를 진행 중이다.

[사진 제공 = KQ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