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데뷔 10주년 무색한 동안 외모…이진혁과 ‘뮤직뱅크’ 깜짝 만남 눈길
틴탑, 데뷔 10주년 무색한 동안 외모…이진혁과 ‘뮤직뱅크’ 깜짝 만남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최동민 기자] 틴탑이 ‘뮤직뱅크’ 스페셜 무대 기념 사진을 공개했다.

10일(오늘)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하는 틴탑이 공식 SNS를 통해 10주년 기념사진을 공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데뷔 10주년을 맞은 틴탑은 팬들이 가장 다시 보고 싶은 타이틀곡으로 선정된 ‘To You 2020’ 스페셜 무대를 선사, 한층 성숙해진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스페셜 무대 전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공개한 틴탑에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틴탑은 ‘뮤직뱅크’에서 대기실에서 만난 후배 이진혁과 찍은 인증샷을 함께 공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뮤직뱅크’를 통해 2020 버전 ‘To You’를 선보이는 틴탑은 10년이라는 세월에도 변함없는 외모와 우정을 자랑하며 화제를 모은 것은 물론, 최근 데뷔 10주년 프로젝트 ‘TEEN TOP 10’에 돌입, 베스트 타이틀곡부터 베스트 발라드 투표, 팬아저(팬이 아니어도 저장)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가고 있다.

특히 틴탑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팬들이 가장 다시 보고 싶은 타이틀곡으로 선정된 ‘To You 2020’을 발매, 오후 10시 스페셜 V LIVE ‘같이 먹어요’를 진행하며 팬들과 행복한 10주년 파티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TOP MEDI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