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안, 유튜브 새 채널 ‘토니안주’ 런칭 "팬들과 적극 소통"
토니안, 유튜브 새 채널 ‘토니안주’ 런칭 "팬들과 적극 소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황선일 에디터]

사진 제공=우리들컴퍼니
사진 제공=우리들컴퍼니

 

가수 토니안이 한계 없는 영역확장에 나선다.

토니안은 8일 오후 9시 유튜브 공식 채널 ‘토니안주’를 처음 런칭하고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을 만났다.

‘토니안주’는 JTBC스튜디오의 디지털 콘텐츠 제작 레이블 스튜디오 룰루랄라와 손잡고 만든 콘텐츠로 토니안은 ‘혼술’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요리를 소개했다.

현재 ‘아이돌 피싱캠프’, ‘내게 ON 트롯’, ‘TV 농물농장’ 등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종횡 무진하며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토니안은 이번에는 변화된 플랫폼에 맞춰 유튜브 신규 채널을 개설하고 2534 세대의 사회초년생, 외로운 직장인 등 ‘혼술족’, ‘혼밥족’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갈 예정이다.

이날 토니안은 ‘23년차 혼술러’라고 자신을 소개하고 혼자 술을 먹는 땐 “자신을 위로해주는 시간”이라며 진솔하게 말해 팬들의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유튜브에 도전하는 것이 처음이라 ‘초보 유투버’로 좌충우돌했지만, 그 과정도 전혀 포장하거나 꾸미지 않고 ‘날것’ 그대로 보여줘 인간 토니안의 털털한 매력으로 웃음을 안겼다.

특히, 토니안은 아이돌 생활을 하면서 현장에서 얻은 노하우나 자신의 개인적인 경험 등을 공유하며 잔잔한 울림을 선사했으며, 팬들은 함께 과거의 추억을 회상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토니안의 다양한 모습들로 만들어질 ‘토니안주’는 매주 수요일 저녁 9시 새로운 콘텐트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