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요즘 시기에 맞춰 '보라빛 밤'으로 타이틀 곡 변경"
선미, "요즘 시기에 맞춰 '보라빛 밤'으로 타이틀 곡 변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장] 선미 새 싱글 앨범 ‘보라빛 밤(pporappippam)’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

사진=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루나글로벌스타 최동민 기자] 선미가 '보라빛 밤'을 만들때 중점을 둔 부분에 대해 공개했다.

29일 오후 가수 선미의 새 싱글 앨범 ‘보라빛 밤(pporappippam)’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열렸다.

선미는 "여름이랑 어울리는 곡을 만들어 보고 싶었다"고 고백했다. 이어 "밝고 청량한 느낌의 곡을 해본 적이 없더라. 밝은 분위기를 내고 싶었다. 음악 자체도 들으면 기분 좋고 설레는 이런 부분을 중점으로 만들었다"고 밝혔다.

이날 선미는 원래 다른 곡을 타이틀 곡으로 준비하고 있었다고 고백했다.

선미는 "앨범을 준비하다가 요즘 시기가 시기이다 보니 감정 자체가 무겁고 답답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면서 "준비하는 앨범이 다소 무거운 경향이 있어, 내가 이런 시기에 사람들에게 그나마 마음을 해소시켜줄 수 있는 음악을 하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해 보라빛 밤이 만들게 됐다"고 밝히기도 했다.

신곡 ‘보라빛 밤 (pporappippam)’은 고혹적인 상상을 자극하는 사랑에 대한 곡이다. 선미가 작사하고, 전작들에서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준 작곡가 FRANTS와 공동 작곡했다. 선미가 자신이 꿈꾸는 사랑에 대한 단편들을 곡을 통해 몽환적으로 풀어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