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빌론(Babylon), 30일(화) 싱글 ‘나이스 웨더(Nice Weather)’ 발매
베이빌론(Babylon), 30일(화) 싱글 ‘나이스 웨더(Nice Weather)’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최동민 기자] 가수 베이빌론(Babylon)이 약 7개월 만에 새 싱글로 찾아온다.

28일 오후 베이빌론의 KQ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계정에는 신곡 ‘나이스 웨더(Nice Weather)’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이미지 속에는 한 남자가 강아지를 데리고 야외 테이블에 앉아 커피를 즐기는 뒷모습이 그려져 있다.

베이빌론은 작사와 작곡 그리고 댄스실력까지 겸비한 멀티 엔터테이너로서, 데뷔 전부터 많은 힙합아티스트들의 작업에 컬래버로 참여하며 일찍이 이름을 알렸다. ‘아티스트들이 찾는 아티스트’라는 수식어로도 눈길을 끈 바 있다.

지난해 11월 레드벨벳의 예리가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더욱 화제를 모았던 싱글 ‘너의 온기가 되어줄게’로 겨울 감성을 물씬 전했던 베이빌론. 그 후 한 여름에 찾아온 만큼 이번엔 어떤 계절 감성을 전할 것인지 신곡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이 더욱 증폭되고 있는 상황.

베이빌론의 열 세 번째 싱글 ‘나이스 웨더(Nice Weather)’는 오는 30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KQ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