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꼰대인턴' 핫닭이, 드라마부터 팬미팅까지 박해진과 특별한 케미 '화제'
'꼰대인턴' 핫닭이, 드라마부터 팬미팅까지 박해진과 특별한 케미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최동민 기자] 현실 직장 공감 드라마로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MBC 수목 미니시리즈 '꼰대인턴(극본/신소라, 연출/남성우, 제작/스튜디오HIM)' 속 캐릭터 핫닭이가 극 중 박해진과의 특급 케미로 눈길을 끌고 있다.

라면회사를 배경으로 한 '꼰대인턴'은 극악한 꼰대 상사를 만나 인턴시절을 험하게 보낸 후 이직, 라면계의 핵폭풍을 일으키는 핫닭면을 개발하며 단숨에 부장으로 승진한 가열찬(박해진)의 좌충우돌 복수기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펼쳐지고 있다.

이에 극 중 가열찬 부장이 탄생시킨 핫닭이는 극 중 전세계를 휩쓰는 열풍의 주인공으로 가열찬을 부장으로 단숨에 올린 효자 캐릭터다. 준수식품을 배경으로 하는 '꼰대인턴'에서 깨알 등장하며 신스틸러로 활약할 핫닭이의 꿈은 '펭수선배'가 되는 것.

펭수선배처럼 랩과 노래로 성공할 순 없지만, 아버지 박해진처럼 한류스타가 되는게 꿈이기도 하다.

준수식품 사무실 안에 서서 직원들이 사건이 터질 때마다 리액션을 하며 연기 수업도 열심히 받고 있는 핫닭이와 박해진의 케미는 '꼰대인턴' 속 극강의 재미로 자리매김했다.

이처럼 드라마 속에서 박해진, 준수식품 직원들과 케미를 선보이며 점점 핫닭이의 팬도 증가하고 있다. '꼰대인턴' 방구석 팬미팅에 특별 초대된 가수 이수영은 무대에 도착하자마자 가장 좋아하고 만나고 싶은 배우로 단호하게 박해진을 꼽은 데 이어 핫닭이에 대한 궁금증을 폭발시키며 관심을 드러기도 했다고.

핫닭이는 '꼰대인턴' 전후반에 깨알처럼 등장하며 주요 포인트를 차지하고 있다. 특히, 가열찬 부장이 이만식 인턴에게 등짝 스매싱을 당할때 나타난 핫닭이로 박해진과 핫닭이의 케미가 빛을 발했다고. 두 부자(?)의 케미는 이것으로 끝이 아니라 드라마 속 깨알같은 연출과 CG, 그리고 실제 상품으로도 판매되며 그야말로 핫닭이 부자 전성시대를 맞이하고 있다고.

사랑스러움의 끝판왕 박해진과 그가 탄생시킨 핫닭이 부자케미가 영원히 박제되길 바라는 시청자들의 응원도 쏟아지고 있다.

첫 방송부터 굳건한 직장인 힐링 드라마로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꼰대인턴'의 최종회는 7월 1일 수요일 밤 9시 30분 MBC와 국내 대표 OTT ‘웨이브(wavve)’에서 동시 방송된다. 또, 오는 7월 7일까지 주말을 제외한 매일 밤 10시 10분에는 네이버 오디오클립을 통해 박해진과 김응수가 함께 진행하는 ‘꼰대인턴 상담소’를 청취할 수 있다.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스튜디오HIM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