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찬, 신곡 ‘엉덩이’ 티저 이미지 공개! '방시혁 프로듀싱'
김수찬, 신곡 ‘엉덩이’ 티저 이미지 공개! '방시혁 프로듀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최동민 기자] 가수 김수찬이 첫 미니앨범 ‘수찬노래방’ 티저 포토를 공개했다.

김수찬은 오늘(25일) 낮 12시, 공식 SNS을 통해 신곡 ‘엉덩이’의 티저 이미지를 게재하며 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특히, 이번 곡은 지난 2019년 ‘사랑의 해결사’ 이후 1년 반 만에 내놓는 신곡이자 TV조선 ‘미스터트롯’ 출연 이후 첫 신곡으로 대중들의 이목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수찬은 평소 ‘프린수찬’이란 별명에 걸맞게 고급스러운 자태를 선보인 스타일링과 어린왕자를 연상시키는 비주얼을 자랑하며 미소짓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신곡 ‘엉덩이’가 포함된 미니앨범 ‘수찬노래방’에는 코미디 같은 가사로 방송계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소개팅 눈물팅’, 중독성 짙은 가사와 리듬으로 역주행 중인 ‘사랑의 해결사’ 등 그동안 발표했던 곡들도 함께 수록했다.

타이틀 곡 '엉덩이’는 지난 2003년 바나나걸 프로젝트의 데뷔 곡이자 국내 최고 작곡가 방시혁이 쓴 ‘엉덩이’를 리메이크한 곡이다.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을 기반으로 한 사운드에 김수찬의 흥을 유발하는 트로트를 가미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댄스트롯 곡이 탄생했다.

다가오는 7월 여름, 많은 가수들의 컴백 대란이 예상되는 가운데 ‘미스터트롯’ 출연 이후 독보적인 트로트 가수로 자리잡을 수 있을지 김수찬의 여름에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컴백 초읽기에 들어간 김수찬의 신곡 ‘엉덩이’는 오는 7월 4일(토)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뮤직K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