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톤 한승우, 마리끌레르 7월호 화보 전격 공개
빅톤 한승우, 마리끌레르 7월호 화보 전격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황선일 기자] 인기 그룹 빅톤(VICTON)의 한승우가 매거진 화보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과 당찬 포부를 전했다.

매거진 마리끌레르 측은 23일 최근 두 번째 싱글앨범 'Mayday' 활동을 마친 그룹 빅톤의 한승우와 함께한 마리끌레르 7월호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탄탄한 피지컬로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하며 매력적인 비주얼을 완성한 한승우는 시크하고 도도한 표정, 개구진 소년의 표정 등으로 한승우만의 다양한 색깔을 선사하며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한승우는 “데뷔 3년만인 지난해에 주목을 받기 시작했고, 그 계기로 멤버 모두들 자신감이 생겼으며, 특히 이번 앨범에서 유독 적극적인 모습으로 작사와 작곡, 안무 등 참여하느라 멤버들간 의견 내는 과정이 치열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앞으로 빅톤과 한승우를 더 많이 알리고 싶고, 음원 차트에도 상위권에 남아있길 바라고, 음악이 좋다는 소문도 돌았으면 좋겠고, 또 스스로 만족하는 곡을 만들고 싶다”며 당찬 욕심을 보여주었다. 또 “예전에는 돌아가더라도 결과를 튼튼하게 만들고 싶었으나 이제는 천천히 하며 뿌리가 많이 깊어졌으니, 지금부터는 속도를 내려고 한다”며, 일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었다.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서는 “올해 안에 적어도 음반을 두 번은 더 내려고 한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또한 “개인적으로는 다른 뮤지션들과 콜라보레이션을 해보고 싶다”고 말했다.

특유의 매력적인 미소와 피지컬로 큰 사랑을 받으며 새로운 ‘대세 아이콘’으로 주목받고 있는 한승우는 그룹 빅톤 활동으로 최근 미니 6집 ‘Continuous'와 싱글 2집 ‘Mayday’ 등 음반 활동, 각종 온라인 콘텐츠 출연 등 왕성한 활약을 펼치고 있으며, 오는 7월 12일 온택트 라이브 ‘Mayday’ 개최로 글로벌 팬들과의 만남을 앞두고 있다.

앞으로 어떤 음악으로 만나게 될지 기대되는 한승우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7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