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미누(M1NU), 첫 앨범 커밍순 이미지 공개… 새 앨범 기대감 증폭
래퍼 미누(M1NU), 첫 앨범 커밍순 이미지 공개… 새 앨범 기대감 증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최동민 기자] 신예 래퍼 미누(M1NU)가 첫 앨범을 공개한다.

지난 1일 소속사 하이라인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래퍼 미누(M1NU)의 첫 디지털 싱글 ‘Flashback’ 발매 소식이 담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겹쳐있는 여러 마리의 나비 일러스트와 함께 ‘2020. 06. 05. PM06 M1NU COMING SOON’이라는 발매 일자가 담겨있어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미누는 지난해 17세의 나이로 Mnet ‘쇼미더머니 8’에 출연해 솔직하고 신선한 랩과 가사로 화제를 모은 신예 래퍼로, 방송 이후 칠린호미, 베이니플과 함께 협업 곡 ’Stole(스톨)’을 발매했다.

또한 유명 힙합 페스티벌인 ‘버저 비트 페스티벌 2019’ 무대에 올라 독보적인 음악으로 대중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심어줬다.

독특하고 트렌디한 감성으로 단번에 힙합 신의 핫 루키로 떠오른 미누는 공식적인 출사표가 될 새 디지털 싱글 ’Flashback’을 통해 더욱더 깊어진 사운드와 메시지로 리스너들을 찾을 계획이다.

한편, 아티스트로서의 변화를 보여줄 미누(M1NU)의 첫 디지털 싱글’ Flashback’은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사진 제공 =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