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넘버, '후 디스' MV 1000만뷰 돌파…이례적 기록에 '시선 집중’
시크릿넘버, '후 디스' MV 1000만뷰 돌파…이례적 기록에 '시선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최동민 기자] 그룹 SECRET NUMBER(시크릿넘버)가 전 세계 K-POP 팬들로부터의 뜨거운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다.

바인엔터테인먼트와 알디컴퍼니에 따르면 시크릿넘버의 데뷔 싱글 'Who Dis?'의 뮤직비디오가 30일 오전 7시 기준 유튜브에서 1000만뷰를 돌파했다. 갓 데뷔한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인 반응에 특별한 눈길이 시크릿넘버에 모이고 있다.

시크릿넘버를 향한 높은 관심은 이미 예감됐던 바다. 시크릿넘버의 'Who Dis?' 뮤직비디오 공개 5일 만에 700만 뷰를 돌파, K-POP 월드 트래픽 2위에 이름을 올리며 한류의 새로운 심장임을 증명해 냈다. 이뿐만이 아니다. 유튜브는 물론 네이버 TV, SNS 등 다양한 채널에서 시크릿넘버의 영상들이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며 내로라하는 아이돌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시크릿넘버를 향한 글로벌 반응도 갈수록 뜨거워지고 있다. 각종 영상, 화보 인터뷰 외에도 미국, 인도네시아, 홍콩 등 해외에서 시크릿넘버에 인터뷰 요청이 이어지고 있다. 인도네시아의 국민 배우 디안 사스트로워도요(Dian Sastrowardoyo)가 시크릿넘버와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인터뷰를 요청하기도 했다. 또 저스틴 비버, 브리트니 스피어스, 방탄소년단, 두아리파 등의 빌보드 히트곡을 작곡한 싱어송라이터 ‘멜라니폰타나’ 응원영상도 화제를 모았다.

시크릿넘버 측은 "데뷔부터 애정 어린 관심을 보여주신 글로벌 K-POP 팬 여러분에게 깊이 감사드린다. 더욱 다양한 콘텐츠로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시크릿넘버의 향후 발걸음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시크릿넘버는 지난 19일 첫 번째 싱글 'Who Dis?'를 발매했으며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적극 소통하고 있다.

[사진 제공 = 바인엔터테인먼트, 알디컴퍼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