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보그 코리아’ 화보 전격 공개… ‘성숙한 20살의 매력’
전소미, ‘보그 코리아’ 화보 전격 공개… ‘성숙한 20살의 매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최동민 기자] 가수 전소미가 20살의 성숙함이 담긴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전소미는 29일(오늘)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 6월 호 화보를 공개, 트렌디한 감성이 가득한 스타일링과 어우러지는 독보적인 비주얼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에서 전소미는 카메라를 꿰뚫는 듯한 강렬한 눈빛으로 성숙한 매력을 배가 시켰을 뿐만 아니라, 흑백 사진 속 나른한 분위기와 함께 우아한 포즈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패션모델이라고 해도 손색없을 만큼 과감한 포즈를 소화해 ‘Z세대 대표 아이콘’으로서 면모를 가감 없이 발휘한 전소미. 다양한 콘셉트의 룩을 근사하게 연출하며 화보 장인임을 입증해 촬영장 여기저기서 감탄사가 터져 나왔다는 후문이다.

이어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전소미는 “대중에게 익숙한 아이돌로 보이고 싶지 않다. 남들이 도전하지 못하는 것에 도전할 줄 아는, 보다 선구자적 아티스트가 되고 싶다”라며 더 또렷해진 자신의 목표에 자신감을 보였다.

이처럼 평소와 다른 색다른 모습과 함께 솔직 담백한 이야기를 전한 전소미의 매력적인 화보는 ‘보그 코리아’ 6월 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소미는 단독 리얼리티 ‘아이 엠 소미(I AM SOMI)’로 유튜브 통합 조 수 1400만 뷰를 기록하며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종영했다. 이후 전소미는 본격적인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 제공 = 보그 코리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