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스, 신예 아티스트 MOON(문) 신곡 ‘이 밤이’ 피처링 참여
빈스, 신예 아티스트 MOON(문) 신곡 ‘이 밤이’ 피처링 참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최동민 기자] 알앤비 뮤지션 MOON(문)과 실력파 아티스트 빈스의 컬래버레이션이 성사됐다.

MOON(문)은 26일 정오, 공식 SNS 통해 새 더블 싱글 ‘이 밤이’의 두 번째 이미지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 공개와 더불어 그간 베일에 싸여진 컬래버레이션 아티스트는 빈스인 것으로 밝혀졌다.

빈스는 지난해 싱글 ‘맨날(feat. Okasian)’을 발매하며 데뷔한 신예로, 올해 2월 자이언티가 피처링에 참여해 화제가 된 싱글 ‘비상사태’를 통해 트렌디하면서 감각적인 음악으로 독보적인 사운드를 구현해 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빈스는 가수로 정식 데뷔 전 더블랙레이블 소속 프로듀서로 활동하며 선미의 ‘가시나’, 지드래곤 ‘SUPER STAR(슈퍼 스타)’, 위너 ‘AH YEAH(아예)’, 태양 ‘WAKE ME UP(웨이크 미 업)’ 등 다수의 히트곡을 작곡했던 실력파로, 작사, 작곡, 편곡뿐 아니라 감각적인 보컬까지 갖춘 실력파 아티스트다.

떠오르는 핫루키 MOON(문)의 더블 싱글 ‘2NIGHT(투나잇)’의 타이틀곡 ‘이 밤이’는 하우스 기반의 캐치한 훅이 포인트인 팝 트랙으로, 트랜디한 감각을 지닌 두 아티스트의 조화가 몽환적이면서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묘한 중독감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빈스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MOON(문)의 신곡 ‘이 밤이’는 오는 2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제공 = 밀리언마켓]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