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밴드’ 9001 ‘올댓뮤직’ 출연… 특급 라이브 선사
‘신예 밴드’ 9001 ‘올댓뮤직’ 출연… 특급 라이브 선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최동민 기자] 신예 밴드 9001(Ninety O One)이 KBS1 ‘올댓뮤직’에 출연했다.

22일 방송된 KBS1 ‘올댓뮤직’에서는 신예 밴드 9001(Ninety O One)이 출연해 열정적인 무대를 선사했다.

’올댓뮤직’에 첫 출연한 9001은 ‘Cherokee’, ‘달(moon)’, ‘Casual Girl’, ‘Addict’ 등 시청자를 사로잡는 폭발적인 라이브 무대를 선사해 많은 음악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인터뷰에서 “‘오이스터’는 시계 브랜드로 유명한 이름이라 ‘오이스터’ 이름을 버리지 않고 가기 위한 선택지를 생각했다”라며 “‘오이스터’가 한국어로 굴인데 이걸 영어로 쓰면 gool이다. 그래서 gool을 연상시키는 숫자 9001로 바꿨다”라고 팀명을 변경하게 된 사연을 밝혔다.

그동안 감성적인 가사와 색깔 있는 음악으로 사랑받은 9001은 ‘올댓뮤직’을 통해 가수 겸 프로듀서로서 싱어송라이터 면모를 드러내며 향후 이어질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떠오르는 신예 9001은 2018년 ‘신한카드 루키 프로젝트’ 금상을 수상하며 실력을 인정받기 시작했고, 이후 JTBC ‘SUPER BAND’를 통해 듣는 이들의 귀를 매료시키는 독특한 음악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사진 = 올댓뮤직 방송 캡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