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국내외 거침없는 성장세... 기대되는 ‘新 글로벌 아이돌’ 행보!
아스트로, 국내외 거침없는 성장세... 기대되는 ‘新 글로벌 아이돌’ 행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최동민 기자] 아스트로(ASTRO)의 국내외 거침없는 성장세가 주목을 받고 있다.

아스트로(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는 일곱 번째 미니 앨범 'GATEWAY'(게이트웨이)로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新 글로벌 아이돌'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아스트로는 가온차트 19주 차 소매점 앨범 차트와 전체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을 뿐만 아니라, 지난 13일 MBC every1 '쇼! 챔피언'에서 타이틀곡 'Knock(널 찾아가)'로 컴백 후 첫 1위의 영광을 안으며 국내의 뜨거운 반응을 입증했다.

미국 빌보드(Billboard)도 아스트로의 새 앨범과 성장에 집중했다. 아스트로는 지난 14일 빌보드 소셜 50 차트 11위에 랭크되는가 하면, 빌보드 이머징 아티스트 차트(Emerging Artist Chart) 49위로 진입하며 새롭게 떠오르는 글로벌 아티스트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 가운데 빌보드 칼럼니스트 제프 벤자민(Jeff Benjamin)은 "아스트로가 전반적으로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다. 신곡 'Knock'로 만들어낸 가장 큰 음악적 성과는, 발매 첫 주 닐슨 뮤직/MRC 데이터를 기반으로 확인한 결과 스트리밍 숫자가 312,000회에 도달했다는 것이다"라고 언급하며 새 앨범에 대해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또한, 13일에는 일본 타워레코드 전점 종합 앨범 차트 및 온라인 데일리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두각을 나타냈다.

이처럼 일곱 번째 미니 앨범 'GATEWAY'를 통해 국내외 차트에서 꾸준한 성장세를 드러내며 '글로벌 청량돌'로 거듭난 아스트로에게 관심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한편, 아스트로는 일곱 번째 미니 앨범 'GATEWAY'의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강렬한 칼군무가 인상적인 타이틀곡 'Knock(널 찾아가)'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는 중이다.

[ 사진 제공=판타지오뮤직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