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네온펀치 새 유닛 ‘XUM’으로 컴백, 다연-백아-이안, 압도적 퍼포먼스 예고
걸그룹 네온펀치 새 유닛 ‘XUM’으로 컴백, 다연-백아-이안, 압도적 퍼포먼스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최동민 기자] 걸그룹 네온펀치(Neonpunch)의 멤버 다연-백아-이안이 새 유닛 ‘XUM’으로 6월 말 컴백한다.

13일 네온펀치의 소속사 A100은 “걸그룹 네온펀치가 새 유닛으로 6월 말 컴백할 예정이며, 유닛 이름은 최종적으로 ‘XUM’으로 결정됐다‘고 밝혔다.

새 유닛 ‘XUM’은 네온펀치 5명 멤버 중 다연, 백아, 이안 3명의 멤버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XUM’은 ‘Xumething Unlimited Move’의 약자로 ‘무한한 움직임’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XUM’의 이름에 걸맞도록 멋진 퍼포먼스를 내세워 차별화된 춤을 선보일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A100은 “걸그룹 네온펀치가 새 유닛 ‘XUM’으로 대중들 앞에 설 예정이다. 다채로운 모습을 준비했으니 많은 응원과 성원 부탁드리며, 많은 팬분들께서 예쁘게 봐주시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네온펀치는 2018년 '문라이트(MOONLIGHT)'로 데뷔, 스포티하면서도 순수한 소녀의 모습을 동시에 표현해 사랑을 받았다. 또한, 2019년 1월에는 두 번째 미니앨범 'Watch Out'의 타이틀곡 '틱톡(Tic Toc)'으로 유니크한 매력을 선보이며 활동을 이어갔다.

최근 네온펀치는 새 유닛 ‘XUM’으로 6월 말 컴백을 앞두고 있으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실력을 바탕으로 팬들을 만나기 위해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 제공=A100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