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woo!ah!(우아!), 마지막 멤버 나나 공개…세련된 비주얼 '눈길'
걸그룹 woo!ah!(우아!), 마지막 멤버 나나 공개…세련된 비주얼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최동민 기자] woo!ah!(우아!)의 마지막 멤버 나나까지 공개되며, woo!ah!(우아!)의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이 시작됐다.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는 8일 공식 SNS에 woo!ah!(우아!)의 마지막 멤버 나나의 개인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나나의 화려한 춤 솜씨를 엿볼 수 있다. 또 나나의 세련된 비주얼이 감각적인 영상과 어우러졌으며, 2020년 무서운 신인을 예고한 woo!ah!(우아!) 완전체를 향한 기대감으로 이어졌다.

2001년생 만 19세인 나나는 woo!ah!(우아!)의 리더 겸 보컬과 랩을 자유롭게 오가는 다재다능한 멤버다. 연습생으로 준비한 기간은 3년으로, 가장 오랫동안 실력을 갈고 닦은 멤버이기도 하다. 

나나는 블랙핑크를 롤모델로 삼고 있다. 나나는 블랙핑크 제니처럼 일상에서는 '권나연'의 모습으로 팬들에게 다가가고, 무대 위에선 카리스마 있고 완벽한 '나나'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려 한다. 나아가 리한나, 아리아나 그란데처럼 세계적인 여성 가수가 되는 것이 목표다.

나나는 "꿈을 향해 앞만 보고 달려왔는데, 드디어 그 꿈을 실현하는 무대에 설 수 있기 때문에 신기하고 가슴이 벅차다"라며 "워낙 무대라는 곳을 동경하고, 그 무대에 서는 것을 바랐기 때문에 무대에 오른다는 것이 가장 기대된다. woo!ah!(우아!)만의 개성을 보여드리고, 음악으로 소통하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woo!ah!(우아!)는 '연예계 미다스 손'으로 불리는 한지석·김규상 대표가 제작한 6인조 걸그룹으로 오는 13일 데뷔를 앞두고 있다.

[사진=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