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쉽, "몬스타엑스, 코로나19 우려로 5월 서울 콘서트 취소"
스타쉽, "몬스타엑스, 코로나19 우려로 5월 서울 콘서트 취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루나글로벌스타 최동민 기자] 보이그룹 몬스타엑스가 코로나19 여파로 내달 예정이었던 서울 콘서트를 취소했다.

몬스타엑스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6일 공식 SNS를 통해 “5월 9∼10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진행이 예정됐던 ‘2020 몬스타엑스 월드투어 인 서울’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우려로 인해 취소됐다”고 공지했다.

소속사는 이어 “코로나19로 인해 지속적으로 확진자가 발생하는 가운데, 추가적인 피해 확산을 방지하고 관람객과 아티스트, 스태프들의 건강 보호를 최우선으로 삼고자 부득이하게 서울 공연 취소를 결정한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소속사는 "코로나19 상황이 안정된 이후 공연을 다시 개최할 수 있도록 상황을 주시하며 서울 공연 일정을 확보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최근 ‘ALL ABOUT LUV’를 통해 빌보드 메인차트 ‘빌보드 200’ 5위를 포함해 빌보드 차트 총 7개에서 톱 10, 롤링스톤 ‘톱 200 앨범’ 7위, 라디오 디즈니의 ‘톱 라디오 디즈니 송즈’ 차트 1위, 타임지 선정 ‘금주의 베스트 곡 5’에 자리하며 역대급 성과를 만들어 내며 눈부신 글로벌 행보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5월에는 국내에서 새 앨범으로 컴백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