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승호, ‘계약우정’ 첫 방송 기념 본방사수 독려 샷 공개!
신승호, ‘계약우정’ 첫 방송 기념 본방사수 독려 샷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황선일 에디터]

/사진=킹콩 by 스타쉽
/사진=킹콩 by 스타쉽

신인 배우 신승호의 훈훈한 ‘계약우정’ 본방사수 독려 인증샷이 공개됐다.

6일 킹콩 by 스타쉽 측은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계약우정’(연출 유영은, 극본 김주만, 제작 메가몬스터)에서 ‘허돈혁’ 역을 맡은 배우 신승호의 사진을 공개했다. ‘계약우정’ 첫 방송을 앞두고 본방사수 독려에 나선 그의 빛나는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사진 속 신승호는 ‘계약우정’ 대본을 들고 다양한 표정을 보여주며 드라마를 응원하고 있다. ‘허돈혁’ 캐릭터를 연상케 하는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은 물론, 첫 방송을 앞둔 그의 설렘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미소를 띠어 보는 이들을 심쿵 하게 만든다.

극 중 신승호가 맡은 ‘허돈혁’은 일대 고등학생들 사이에서 전설로 추앙받는 인물. ‘아이언맨’이라 불리며 무수한 무용담을 가진 캐릭터인 만큼 더욱 카리스마 넘치고 무게감 있는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웹드라마 ‘에이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좋아하면 울리는’부터 JTBC ‘열여덟의 순간’까지 다양한 청춘물을 통해 ‘라이징 스타’로 등극한 신승호가 ‘계약우정’을 통해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신승호를 비롯해 이신영, 김소혜 등이 출연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계약우정’은 존재감 없던 평범한 고등학생 찬홍(이신영 분)이 우연히 쓴 시 한 편 때문에 전설의 주먹이라 불리는 돈혁과 ‘계약우정’을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시(詩)스터리 모험기를 그린 드라마. 오늘(6일, 월)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