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성, 비타민 광고 모델로 발탁 “좀비 잡는 여전사로 변신”
전효성, 비타민 광고 모델로 발탁 “좀비 잡는 여전사로 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황선일 에디터]

/사진제공=JHS 엔터테인먼트

가수 겸 배우 전효성이 건강식품 광고 모델로 발탁되었다.

지난 24일 SNS를 통해 전효성이 출연하는 비타민제 광고 영상이 공개되었다. 공개된 영상은 전효성이 비타민이 든 총으로 좀비들을 해독시킨다는 내용의 ‘병맛 광고’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전효성은 강렬한 ‘여전사’ 컨셉을 화려한 액션씬과 함께 완벽하게 소화해내기도 했다. 마치 영화 ‘레지던트 이블’의 주인공 밀라 요보비치를 연상시키는 모습으로 색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또한 전효성은 꾸준한 운동과 철저한 식단 관리를 통해 가꾼 탄탄한 몸매를 뽐내 눈길을 사로잡기도 했다. 

전효성이 새로 광고 모델을 맡게된 위블리즈의 ‘스팀팩워터’는 포도당이 함유된 발포 비타민제이다.

전효성은 지난 2009년 걸그룹 시크릿(Secret)으로 데뷔했다. 이후 다양한 방송 및 공연활동을 통해 대중과 소통해온 전효성은 사랑스러움과 섹시함을 동시에 갖춘 워너비 스타로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2013년 OCN 드라마 '처용'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한 전효성은 '원티드', '내성적인 보스', ‘내 마음에 그린’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다. 최근 tvN ‘메모리스트’를 통해 사회부 기자 ‘강지은’ 역으로 완벽 변신해 몰입감 넘치는 연기력을 뽐내고 있다. 

한편, 전효성이 출연하는 tvN 수목드라마 ‘메모리스트’는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