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의반' 채수빈, 클래식 녹음 엔지니어 '한서우'로 컴백!...오늘(23일) 첫 방송
'반의반' 채수빈, 클래식 녹음 엔지니어 '한서우'로 컴백!...오늘(23일) 첫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황선일 에디터]

/사진 제공=킹콩 by 스타쉽
/사진 제공=킹콩 by 스타쉽

배우 채수빈이 '반의반' 본방사수를 독려하는 인증샷을 공개했다.

23일, 킹콩 by 스타쉽 측은 tvN 새 월화드라마 '반의반'(연출 이상엽, 극본 이숙연, 기획 스튜디오 드래곤, 제작 더유니콘, 무비락)에서 '한서우'역을 맡은 배우 채수빈의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반의반' 첫 방송을 앞두고 본방사수 독려에 나서 눈길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사진 속 채수빈은 밝은 미소와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어 이목을 끈다. 그는 '반의반' 대본을 들고 앙증맞은 손하트를 한 포즈로 드라마를 응원하고 있다. 특히, 봄 햇살 같은 특유의 싱그러운 미소는 '한서우'의 긍정적인 성격과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극 중 채수빈이 맡은 '한서우'는 긍정적이고 맑은 에너지를 지닌 클래식 녹음 엔지니어. 그는 짝사랑의 아련한 감성과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동시에 보여줄 예정이다. 더불어, MBC '역적 : 백성을 훔친 도적', KBS 2TV '최강 배달꾼', MBC '로봇이 아니야', SBS '여우각시별' 등의 작품에서 매번 인생 캐릭터를 만들었던 채수빈이 '반의반'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채수빈을 비롯해 정해인, 이하나, 김성규 등이 출연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반의반'은 인공지능 프로그래머 '하원'(정해인 분)과 클래식 녹음 엔지니어 '서우'가 만나 그리는 시작도, 성장도, 끝도 자유로운 짝사랑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올봄, 시청자들의 감성을 건드릴 로맨스로 오늘(23일)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