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지범, '가족사진' 커버 "눈물 흘릴 정도로 큰 감명 받은 노래"
골든차일드 지범, '가족사진' 커버 "눈물 흘릴 정도로 큰 감명 받은 노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황선일 에디터]

골든차일드 지범이 깊은 감성과 짙은 보이스로 리스너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지범은 지난 21일 '울림 더 라이브' 채널을 통해 김진호의 '가족사진'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지범은 빛바랜듯한 스튜디오를 배경으로 기타 반주에 맞춰 담담하면서 애절한 보이스로 노래를 시작했다. 첫 소절부터 마음을 사로잡은 지범은 담백한 음색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원곡의 섬세함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보는 이의 감동을 자아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커버 영상에서는 그동안 보지 못했던 지범의 새로운 모습이 담겨 있어 많은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지범은 "이 곡은 불후의 명곡에서 김진호 선배님이 부르시는 모습을 보고 눈물을 흘릴 정도로 큰 감명을 받은 노래이다. 팬분들께 깊은 감정을 담은 노래를 불러주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라며 선곡의 이유를 전했다.

'울림 더 라이브'는 생생한 현장감과 라이브에 최적화된 포맷으로 무대 위에서는 미처 보여주지 못했던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라이브 영상 콘텐츠이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기존 풋풋하고 청량한 소년미를 벗어나 성숙하고 섹시한 매력이 돋보이는 첫 정규앨범 'WANNABE'와 리패키지 앨범 'Without You'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었다. 매 무대마다 탄탄한 라이브 실력과 역동적인 퍼포먼스, 다채로운 콘셉트를 보여주며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증명한 골든차일드는 Mnet '로드 투 킹덤' 출연을 확정 지으며 또 한 번의 역대급 성장을 예고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