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풀인풀’ 조윤희, “많은 응원과 사랑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 진심 어린 종영 소감!
‘사풀인풀’ 조윤희, “많은 응원과 사랑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 진심 어린 종영 소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나글로벌스타 황선일 에디터]

/사진=킹콩 by 스타쉽
/사진=킹콩 by 스타쉽

‘사풀인풀’ 조윤희가 진심 어린 종영 소감을 전했다.

22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KBS 2TV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 구지원, 연출 한준서, 제작 HB엔터테인먼트, 이하 ‘사풀인풀’)에서 ‘김설아’ 역으로 매회 존재감을 빛낸 조윤희의 종영 소감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조윤희는 소속사를 통해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을 사랑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라며 고마움을 표현했다.

이어 그는 “8개월이라는 긴 기간 동안 존경하는 선배님들, 훌륭한 동료와 후배분들과 호흡을 맞출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또 마지막까지 함께 고생해 주신 스태프분들께도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전하고 싶습니다”라고 함께한 이들에 대한 애정을 보여주기도.

끝으로 조윤희는 “그동안 많은 응원과 사랑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또 다른 작품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라며 종영 소감을 마무리했다.

조윤희는 ‘사풀인풀’ 속 ‘김설아’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표현해내며 그야말로 탄탄한 ‘연기 내공’을 입증했다. 야망 가득한 아나운서부터 가족의 소중함을 깨닫고 현재의 삶을 당차게 살아가는 모습까지 캐릭터의 다양한 얼굴을 설득력 있게 그려내며 안방극장의 공감과 응원을 불러일으킨 것. 이처럼 조윤희가 보여준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은 앞으로 그가 보여줄 행보에 기대감을 더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