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림 더 라이브' 세 번째 주자는 인피니트 성규...넬 '한계' 완벽 커버
'울림 더 라이브' 세 번째 주자는 인피니트 성규...넬 '한계' 완벽 커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루나글로벌스타 최동민 기자] 인피니트 성규가 '울림 더 라이브' 세 번째 주자로 나섰다.

지난 14일 밤 인피니트 성규가 '울림 더 라이브' 채널에 넬의 '한계' 커버 영상을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영상 속 성규는 고풍스러움이 느껴지는 빈티지한 배경 속에서 어쿠스틱한 기타 반주에 맞춰 넬의 '한계'를 열창했다. 다소 소화하기 어려운 넬 특유의 무겁고 공허한 분위기를 본인 특유의 음색과 섬세한 가사 전달력으로 완벽히 소화해냈다.

성규는 "어릴 적부터 엄청 좋아했던 노래다. 20살 때 혼자 서울에 올라왔을 때 저에게 힘이 되어준 노래였다"라고 선곡의 이유를 전하며 팬들에게 '역대급 커버'를 선물했다.

데뷔 전부터 록 밴드 '넬'의 오랜 팬이었던 성규는 한 프로그램에서 '성공한 팬 출신 아이돌'로 선정되는 등 팬심을 숨기지 않고 표현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한편, 성규는 현재 다양한 예능에 러브콜을 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 MBC 예능 '끼리끼리'에 출연해 형들을 잡는 '막내 온 탑' 저격수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